안녕하세요. 외국인 기업 투자로 이번년도 말부터 본격적으로 일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아이템은 도소매(패션) 중개플랫폼이며 미국에 런칭할 예정이며 retailers 규모는 전세계입니다.
투자한 외국기업(미국) 자체가 30년동안 그쪽 산업에 있어 규모와 레퍼런스는 이미 보유중입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패션(여성의류)쪽 알리바바를 만들 계획입니다.
간략하게 제소개를 해드리자면 미국에서 학창생활과 일을 했으며 한국에 와 6년차 스타트업을 운영하면서 열정과 노력만 가지고 사업에 사 자도 모르면서 정부사업, 외주사업, 해외기업 투자진행, 자체서비스 등등 맨땅에 헤딩하면서 차근차근 배워나가고 있으며 그전에는 유학원을 운영하였고 중국쪽과 무역도 진행해본 경험이 있습니다.(그래도 아직 젊어요)
<함께 하고싶은 인재들>
모집인원 8명
인성 갖춘 실력은 기본이지만 열정과 노력있는 분들만(실력만 있는사람은 싫어요)
퍼블리셔, 프론트개발자, DBA개발자, 백엔드개발자, 서버개발자, 앱개발자(안드로이드/ios), 앱/웹 디자이너
멀티플레이 우대, 오픈마켓/쇼핑몰/이커머스 개발 경험자 우대, 영어가능자 우대, 젊은 친구들 우대, 한직장에서 오래다니실분 우대 학력무관!
<근무조건>
자택근무 X
사대보험O
급여
협의(실력과 경험에 비례하여 최대한 우대할 예정)
이메일 보내실때 희망연봉도 같이 기재해주세요
<드릴말씀>
회사는 가족이라고 생각하라고 하는 대표님들이 계시는데 회사는 가족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쌍방향으로 서로에게 이익과 도움이 될수있는 존재. 직원이 생각하는 부분과 대표자가 생각하는 부분에서의 입장차이는 분명히 존재합니다. 최대한 서로가 맞춰갈수있는 부분들은 맞춰나가면서 가족은 아니지만 돈독한 관계로 미국인 투자자님께서도 이번에 마지막으로 모든걸 걸으신 배팅을 하시면서 끝까지 책임지고 갈테니 직원들도 끝까지 책임지겠다고 그러니 오래 다니실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흥미가 있으신 분들은
이쪽으로 본인의 포트폴리오, 이력서 등등 본인을 최대한 보여주시면 제가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