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수정일) 2017년 12월 29일 09시 05분

인쇄하기 스크랩 목록

[100%국비지원] 2017년 국비지원 취업교육생 모집
링커리어
  • 주소
  • 전화번호010-0000-0000
  • 팩스--
  • 이메일admin@domain.com
  • 홈페이지 
  • 채용담당자웹IT
  • 담당자연락처010-000-0000

채용분야 및 급여

분야 인원 급여
네트웍엔지니어 0 명 협의후결정

채용정보안내

업종 솔루션/ASP
근무지역 서울 강남
4대보험 가입
성별 무관
경력 무관
연령 무관
근무시간 협의 (휴무 : 주2회)
접수방법 온라인, 이메일
접수마감 상시모집

상세모집요강

안녕하세요! 
저는 링커리어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는 OOO입니다.
저는 현재 저희 팀과 함께 링커리어 사이트 내부의 커뮤니티 모바일앱 서비스를 기획해 나갈 기획자를 찾고 있습니다. 

아래 글을 읽고 저희 서비스와 팀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OOOO@naver.com 혹은 010-0000-0000 로 편하게 연락부탁드립니다. 
저라면 어떤 것들이 궁금할까? 라는 생각으로 적어보았습니다. 


어떤 사람을 찾고 있나요?
- 포지션 : 커뮤니티 모바일앱 파트 기획자 (인턴/신입/경력)
- 업무 : 링커리어 내부 신규 대학생 커뮤니티 모바일앱 서비스 기획  
- 자격 요건
    - 커뮤니티 서비스 기획 (ex: 커뮤니티 사이트, 소셜 서비스, 소개팅 서비스 등) 경험이 있으신 분
    - 모바일 앱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젝트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 자신이 속한 팀과 자신이 만드는 제품에 애착이 있으신 분 

- 우대 사항
    - 대학생 관련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 
    - UX에 대한 이해, UI 설계 및 문서 작성 능력
    - 좋은 사람들과 즐겁고 열정적으로 일하는 팀을 함께 만들어가고 싶은 분 (저희는 지금 그렇게 일하고 있습니다 :D !)
    - 자신과 팀의 전문성과 성장을 위해 함께 학습하고 공유하시는 분


링커리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링커리어는 대학생의 이력 데이터에 기반 하여 맞춤형 정보와 사용자간의 연결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비교하여 말씀드리면, 우리나라 대학생들을 위한 링크드인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개인의 관심사와 역량 정보를 기반으로 개인 맞춤화된 대외활동을 추천하고 있으며, 
장기적으로 공모전/스터디/인턴/채용 등 커리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공모전/스터디 팀원 매칭 등 커리어와 관련한 사용자간의 연결을 제공하려 합니다. 

링커리어는 현재 속도에 집중하여 매주 1가지 이상의 신규 기능 및 서비스를 런칭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사이트 개발에 맞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방문자수와 인지도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트렌드 참고 : https://goo.gl/Mbo1FQ
빠른 성장의 상황 속에서 링커리어 사이트 커뮤니티 모바일앱 서비스 기획을 이끌어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왜 그 일을 하고 있나요? 어떤 신념을 가지고 일하나요?
요즘 많은 대학생들 처럼 저는 진로에 대한 막연함과 고민으로 방황하는 대학생활을 보냈습니다. 그러던 시기에, 학교 선배의 한마디가 제 삶에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사람들은 모두가 가지 않는 길을 갈 때, 위험하다고 생각하고 두려워합니다. 
하지만, 사실은 그 길이 오히려 더 안전합니다. 
경쟁자가 없고 대체할 사람이 없는 당신만의 길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두려워 말고 당신의 신념과 개성을 쫓아가세요."

이 한마디는 제가 진로를 결정하고 일을 해나가는데 정말 큰 힘을 주었습니다.
우리나라는 자신의 신념과 개성을 쫓기 어려운 사회라고 생각합니다. 
개성을 생각하기에는 너무 어린 나이부터 입시, 스펙, 취준 등 획일적인 치열한 경쟁을 경험하기 때문입니다. 

링커리어는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는 것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이력데이터에 기반한 맞춤형 정보 추천과 사용자간의 연결을 통해, 모든 개인이 자신의 개성을 극대화하며 직업적 경력으로 승화시킬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사람이 자신만의 길을 갈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이러한 가치를 믿는다면, 당신도 소중한 링커리어의 일원입니다. 

* 저희가 지향하는 가치에 대한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5joQ-wpicw&t=4s)


팀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저희는  2011년 설립되어 창업 5년 만에 연매출 140억원에 이르며 폭발적인 성장을 한 스펙업애드라는 기업의 신사업 팀입니다. 
스펙업애드는 잡플래닛이 선정한 2015년 상반기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승진기회 및 가능성” 부문 1위, “사내 문화” 부문 3위, “경영진” 부문 3위를 차지한 촉망받는 기업입니다. (기사 참고 부탁드립니다.)
평균 연령 24.7세의 젊으면서도 뛰어나고 적극적인 인재들과 함께 배우며 즐겁게 일할 수 있습니다. 
그 속에 링커리어팀은 현재 기획자 1명, 디자이너 1명, 개발자 3명, 운영/마케팅 1명으로 구성된 정말 파릇파릇한 스타트업입니다. 


기획자로서 링커리어는 어떤 점이 좋나요?
- 비즈니스적으로 성공하는 제품을 기획하고 싶다면 정말 최고의 기회입니다. 스펙업애드는 5년만에 폭발적인 성장을 한 마케팅/운영 부문에서 우리나라 최고를 자부하는 회사입니다. 스펙업애드가 운영하는 스펙업 카페  우리나라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아는 서비스로 169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MAU는 600만에 달합니다. 20대 대학생을 타겟으로 하는 서비스 중 이렇게 독보적인 트래픽을 갖춘 매체는 스펙업 카페가 유일합니다. 또한, 스펙업애드가 운영하는 또 다른 서비스인 위포트는 국내 1위 취업 전문 교육 서비스입니다. 이처럼 저희 회사는 이미 대학생, 취업, 교육 부문에서 강력한 영향력과 탁월한 역량, 성공의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속의 링커리어는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대한 역량과 열정을 가진 스타트업 팀입니다. 이러한 인프라와 팀의 시너지가 결합되어 현재 링커리어는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트렌드 참고 : https://goo.gl/Mbo1FQ)
- 링커리어는 대학생 사용자를 위한 커리어 플랫폼입니다. 20대, 그 중에서도 대학생 고객은 Web & Mobile 서비스에 익숙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수용한다는 점에서, 기획자로서 가장 흥미로운 고객군이라 생각합니다. 한편, 링커리어는 그 중에서도 요즘 대학생들이 가장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야 중 하나인 진로와 커리어를 다루고 있는 플랫폼입니다. 대학생들의 신뢰와 공감을 함께 얻을 수 있는 심플하면서도 감성적인 기획/UX 설계가 중요합니다. 
함께 재미있는 것들을 해보기를 기대합니다! 


어떤 환경에서 일하나요?
- 근무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점심시간 1시간 30분)
- 자기계발을 위한 각종 컨퍼런스/세미나 및 도서구입 비용 지원
- 최상의 업무 환경을 위한 장비 지원 및 필요한 소프트웨어/툴/리소스 적극 지원
- 매주 1회 타사업부와 함께하는 앱분석 세미나

이 글을 읽고 저희 서비스와 저희 팀에 관심이 생기신다면, 편하게 만나 뵙고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습니다. 

 

고객센터

070-000-0000  
이메일상담 web@netpro.co.kr

운영시간

평일(월 ~ 금)09:00 ~ 18:00
토요일09:00 ~ 13:00
점심시간12:00 ~ 13:00
휴무일일요일 및 공휴일

무통장입금 안내

은행명 (홍길동)
00000-00-00000
입금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상 호 : 리플링 /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동문대로 50 (두암동 771-1) 동강대학교 교수연구동 B08
대표 : 강진우 / 대표전화 : 070-8865-2962 / 사업자등록번호 : 851-17-00177 / 직업정보제공 : J1600020160005
email: web@netpro.co.kr / COPYRIGHT ⓒ repling.com ALL RIGHTS RESERVED